종근당건강과 365MC가 공동 개발한 ‘지엘핏 다이어트(GLPit DIET)’가 지난 6일 CJ 온스타일 론칭 방송에 이어 9일 홈앤쇼핑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엘핏 다이어트는 종근당건강과 365mc병의원의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다이어트 유산균 배합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나이 들수록 체지방이 걱정되는 중장년층 및 출산 전후 여성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홈앤쇼핑 홍두영 MD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한 것이 전량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과 장 건강을 듀얼 케어 하는 제품으로 GLP-1 기반 다이어트 주사제의 작용기 전에 착안해 개발되었고, 다이어트 주사제의 핵심 성분이자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식욕 억제 호르몬인 GLP-1을 생성해내는 B.longum NBM7-1 균주가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체지방 감소 기능성 다이어트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HY7601)와 플란타럼(KY1032)이 첨가돼 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론칭 이후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엘핏 다이어트(GLPit DIET) 5월 추가 방송을 진행하게 돼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5월 방송은 ▲11일 오전 7시 15분 GS SHOP ▲14일 오전 8시 25분 홈앤쇼핑 ▲19일 오전 6시 41분 홈앤쇼핑 ▲23일 오전 9시20분 CJ온스타일 총 4번에 걸쳐 추가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