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주식회사 제로앱솔루는 간편한 건강 루틴 브랜드 루트인(ROOTIN)을 론칭하고 신제품 ‘애사비 크런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사비 크런치’는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애플사이다비니거(Apple Cider Vinegar. ‘애사비’)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애사비 섭취의 단점을 보완해 출시된 씹어 먹는 형태의 제품이다. 애사비는 초모와 유기산을 함유했다.
루트인은 식초 특유의 시큼한 맛과 향 그리고 물에 희석해서 먹어야 하는 기존의 애사비 단점을 보완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 낱개 포장돼 소비자 섭취 편의성을 높였으며, 새콤달콤한 맛과 오독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코스맥스 엔비티(COSMAX NBT)와 협업으로 개발됐다. 코스맥스 엔비티의 독자적인 초소형 식품화 기술인 아담(a:dam)을 적용하여 식초 특유의 시큼한 맛과 향은 줄이고 애사비 핵심 성분인 초모(사과초모식초분말)을 압축했다.
주식회사 제로앱솔루 윤재웅 대표는 “루트인이 야심차게 선보인 ‘애사비 크런치’는 효과가 좋지만, 먹기 힘들었던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간편한 건강 루틴을 위한 혁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루트인 애사비 크런치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9일 오픈 첫날 3시간 만에 1억 원 이상의 펀딩액을 달성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루트인 애사비 크런치는 펀딩이 종료되는 6월 말부터는 루트인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