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핵심이 ‘환기’임을 알리는 행사를 가졌다.
10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어린이를 대상으로 ‘나비엔 환기특공대’를 개최했다. 전날 ‘나비엔 중대형 환기청정기’가 설치된 키즈카페 ‘꼬마대통령 파주운정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22명의 어린이와 부모가 참가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어린이 대상 인기 유튜버 ‘말이야와 친구들’, ‘무송송 계란탁’과 간단한 게임을 하며 환기와 실내 공기질 관리의 중요성을 체험했다.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의 작동 원리도 배웠다.
키즈카페 곳곳에 배치된 나쁜 공기 스티커를 깨끗한 공기로 바꾸는 최종 미션은 호응을 얻었다. 공기청정기로는 제거할 수 없는 이산화탄소, 라돈 등의 유해물질을 ‘환기’로 제거하고,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는 ‘환기청정기’의 원리를 게임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어린이들이 환기청정기를 통해 올바른 실내 공기질 관리법을 배우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경동나비엔은 우리 아이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가수 김큰산, 제33회 한필문화교류축제 초청가수로 활약
- [월투 People] 역대 최장수 美대통령 지미 카터, 내달 1일 '100세 생일상'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입찰에 전면 주동에 특허낸 나선형 설계로 승부수
- [천안시 소식]거점형 스마트도시 조성, 경부선 횡단 눈들육교 개통 등
- 월드컵 동메달 안달호와 그 스승 황철순의 복싱 스토리
- 제18회 GMAEA2024 '세계를 하나로' 국제행사 개최
- 삼성물산, 2024 스마트건설 챌린지 2개 분야 최우수 혁신상 수상
- GS건설, 자이(Xi) 브랜드 22년만에 새 단장… 굵고 진하게
- 하이트진로, 혹서기 대비 쪽방촌 거주민 ‘건강한 여름나기’ 후원 지속
- 함양군, ‘2024년 감염병 관리’ 4관왕 달성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