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의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제12회 무주산골영화제에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하고 공식 후원사로 이름을 올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지난 8일 무주산골영화제의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는 황인홍 무주군수실에서 무주덕유산리조트 배성수 대표이사, 무주산골영화제 유기하 집행위원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무주산골영화제는 다음 달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자연 속에서 영화를 감상하고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마련하는 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며 지역 경제와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상황 혼란스러워, 뛰면 안 되는 선수도 출전했다"...'부상 복귀' 더 브라위너가 밝힌 '맨시티 5연패' 이유
- 홈에서 중국한테 1-3 참패… 대회 '5전 5패'로 초고속 탈락하며 무릎 꿇은 K리그 챔피언
- 구매하려고 봤더니 “아뿔싸”… 너무 오른 가격에 차선책 ‘강구’
- 아모림이 직접 '영입 요청!'...'HWANG 동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새 LB'으로 낙점
- "저도 잘 지내고 있어요"…아들 먼저 보낸 엄마 카톡에 답장한 청년
- 송파 고기집 석촌호수 데이트로 좋은 광화문등심 한우후기
- 맨유 떠난 '레전드' 레스터 시티 '소방수' 후보로 급부상..."유력한 차기 감독 후보, 포터와 경쟁 체제"
- "정몽규·허정무 아니다"… 차기 축구협회장으로 거론되는 '뜻밖의 인물' (정체)
- “애들이나 보는 건 줄 알았는데”… 웹툰 드라마화해 시청률 1위 싹쓸이 한 한국 드라마
- 박나래·양세형, 마카오서 포착…"단둘이 밥 먹고 여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