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오는 5월 30일까지 ‘제1회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5월 3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와 ZOOM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K-기업가정신센터 주최로, K-기업가정신의 전국적 확산을 목표로 2022년부터 3년간 연속해서 진행되고 있는 연수과정의 일환이다. 올해에는 혁신성, 위험감수성, 진취성, 사회적 책임, 창의성 등 K-기업가정신 대표 키워드를 주제로 총 5회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혁신성’을 주제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이소영 이사와 SK경영경제연구소의 김지현 부사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관련 문의는 K-기업가정신센터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되며, 참가 신청은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K-기업가정신센터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경남 진주시에 위치한 옛 지수초등학교를 리모델링해 설립한 기업가정신 전문 연수원으로, 지금까지 총 4,653명의 교육생을 배출했다.
- [단독] 노랑풍선 300억 전환사채 발행 추진… 시총의 25%
- [특징주] SM엔터 벗어나는 SM C&C·키이스트, 매각 초읽기 ‘급등’
- 대통령실, 尹대통령 취임 2주년 특별 누리집 공개
- 홀덤펍서 획득한 칩 환전 시 7년 이하 징역…카지노업 유사 행위 처벌
- KAI, 대한민국 드론박람회 참가… 미래비행체 실증기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