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W컨셉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여름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W컨셉은 지난 2019년 나이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후 매년 2030 고객 감성의 스타일링 콘텐츠를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비커밍 나이키(BECOMING NIKE)’를 주제로 여름 신제품 21종을 활용한 화보를 준비했다.
비커밍 나이키는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무한한 청년들의 가능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꿈 많은 아동·청소년기에 즐겨 찾는 놀이터와 체육관 등이 주 배경이다.
W컨셉은 “스포츠웨어 나이키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바디수트, 데님 팬츠 등 W컨셉 입점 브랜드의 캐주얼 아이템을 함께 코디했다”고 설명했다.
화보 공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에어맥스 DN, 줌 보메로 5등 나이키 대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신황민 W컨셉 미래이니셔티브담당은 “화보 촬영 상품이 브랜드 전체 매출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며 “W컨셉의 독보적 콘텐츠 제작 능력을 활용해 입점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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