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던트리포트가 지난달 26일 오후 서울 금천구 클라이교육 본사에서 성인 외국어 학습 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샐러던트리포트는 성장을 갈구하는 직장인에게 커리어 개발, N잡, 취미생활 등 자기계발 정보를 제공하는 언론사다. 이번 MOU는 취업과 이직 등을 목적으로 성인 외국어 학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건강한 외국어 학습 문화 조성을 위해 체결됐다.
클라이교육은 특허받은 AI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1:1 맞춤 교육을 제공하는 에듀테크 전문기업이다. 클라이교육 이효정 대표는 2022년 저술한 도서 ‘학원 혁명’을 통해 스스로 주도하는 영어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양측은 직장인 및 성인이 양질의 영어 학습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상호 네트워크를 형성해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예정이다.
샐러던트리포트 김승현 대표는 “성인 영어 학습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지만 불합리한 교육비용과 시간 부족으로 양질의 학습을 경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협약을 토대로 클라이교육에 직장인의 목소리를 전달, 건강한 영어 학습 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논의할 것”이라고 전했다.
클라이교육 이효정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성인도 즐겁고 효율적으로 영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