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업계가 계절의 변화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제철 먹기를 선보이고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미식의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는 ‘세이버 더 고메’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시대를 초월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럭스 킹 또는, ▲디럭스 더블 더블 룸 1박과 ▲5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 바 크레딧 제공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된다. 특별 선물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시그니처 비치 타월 1개가 증정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5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 바 크레딧은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로비 라운지 & 바 및 베이커리 & 카페 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인 ‘르메르디앙’과 셀렉트 브랜드인 ‘목시’ 등 원하는 업장 내 사용 가능한 크레딧으로 두 상징적인 브랜드의 가치와 개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화월드가 ‘2024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서 진행하는 ‘고메 위크’에 참여한다. 제주 특산물로 구성된 요리와 더불어 특별할인, 제주 지역 업체와의 협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식당 ‘濟州膳제주선’에서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절 점심 정식’과 ‘한우 육회 비빔밥, 고사리 된장찌개’를 비롯하여 제주의 맛과 향이 듬뿍 담긴 코스 메뉴 ‘산굼부리’가 혜택으로 적용된다. 제주의 신선한 특산품을 활용한 요리는 5월 9일부터 18일까지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 ‘비어가든’에서는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바비큐 & 비어 파티가 열린다. 바비큐와 페어링 하기 좋은 ‘흑돼지 와인’과 ‘뿔소라 와인’. ‘해녀 와인’ 등 제주를 모티브로 레이블링한 와인 4종을 즐길 수 있다. 제주 로컬수제맥주 전문펍 ‘제주 약수터’와 협업하여 제주에서 생산되는 6가지의 시그니처 맥주 시음회도 개최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다채로운 해산물의 진미를 경험할 수 있는 ‘주말 시푸드 브런치 뷔페’를 새롭게 선보인다. 풍성한 주말 브런치를 선사할 이번 시푸드 브런치 뷔페는 신선함이 살아 있는 해산물 뷔페부터 최상급 육류로 마련한 숯불 그릴 비프 카빙 스테이션, 테이블로 제공되는 3가지 메인 요리, 달콤한 마무리를 위한 디저트 뷔페로 구성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한정으로 2018년생 이하의 유아는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프리’ 혜택이 주어져, 여유로운 주말에 가족과 함께하는 식사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키즈 프리는 성인 1명 당 유아 1명 적용 가능하다. ‘주말 시푸드 브런치 뷔페’는 호텔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는 5월부터 신메뉴 개편과 더불어 프라이빗 테이블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프라이빗 테이블 서비스로는 고객의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그릴드 랍스터’를 준비했다. 뉴질랜드 청정 지역 버터를 비롯해 허브 딜, 처빌, 파슬리 3가지 버터를 블렌딩한 허브버터를 발라 센 불에 빠르게 구워 겉은 노릇노릇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것이 특징이다. 콘스탄스 마크를 입힌 버섯과 레몬과 함께 플레이팅하여 인당 1피스씩 고객 테이블로 제공된다. (평일 디너 및 주말 런치/디너 이용 고객 한정)
씨푸드 스테이션에서는 ‘스시 오마카세’ 콘셉트으로 다채로운 스시 종류를 경험할 수 있다. 뷔페를 이용하는 시간 동안 총 두 차례에 걸쳐 시간대별로 다양한 종류의 스시가 제공돼 도미, 아까미, 연어, 단새우, 교쿠, 광어, 흰돗대기 새우, 우니 등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스시를 비롯해 약 10여종의 프리미엄 스시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평일 디너 및 주말 런치/디너 이용 고객 한정)
주류 리스트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프리미엄 생맥주 ‘에비스’를 비롯해 위스키의 경우 글렌리벳 12년, 맥켈란 12년, 조니워커 블루 등 바틀로 주문 시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다. 디저트 스테이션에서는 제철 과일을 활용한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세팅된다.
봄 시즌을 맞이해 ‘체리 블라썸(Cherry Blossom)’의 테마로 구성된 디저트 스테이션에는 봄과 어울리는 핑크, 레드 계열의 딸기, 라즈베리 등의 베리류를 활용한 산딸기 타르트, 라즈베리 바닐라무스, 딸기 슈와 더불어 망고, 청포도 등을 활용한 판나코타 등이 세팅돼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맛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