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2024년 상반기 객실승무원 신입 인턴 채용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학위 소지자다. TOEIC 600점 이상이거나 토익 스피킹 IM 또는 OPIc IM 이상의 어학성적(2022년 5월 9일 이후 성적에 한함)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일본어와 중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신입 객실승무원 인턴의 근무지역은 대구다. 신입 인턴으로서 8월 중 입사 및 근무할 수 있어야 한다.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신입 인턴의 경우 입사 후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면접 △2차 면접 △3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이달 29일 오후 발표 예정으로, 면접 일정은 서류 합격 발표 시 안내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8월 이후 순차적으로 입사해 근무하게 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총 4번 분기별로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진행했다. 올해 4월 기준 전체 임직원 수는 약 3000여 명으로 지난해 대비 25% 증가했다. 올해에도 항공기재 도입 일정과 노선 확대에 따라 △객실 △운항 △정비 △운송 △일반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항공사의 직무 중 객실승무원의 비중과 역할이 점점 커지고 있다. 열정과 책임감 있는 인재에게 꿈을 펼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계절의 여왕 5월, 서울에서 축제를 즐겨요’ [한컷]
- 2026년 서울에 ‘응급닥터 UAM’ 뜬다…오세훈 “민생 교통 혁신”
- ‘논두렁 시계’ 보도…이인규 전 대검 중수부장, 정정 청구 승소
- 삼성화재, 보험설계사 노동조합과 단체협약…”행사·사무실 지원”
- 롯데에너지머티, 동박업계 유일 흑자…“북미ㆍ유럽 공략 강화” [종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