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 ‘퍼플스TV’를 통해 지난 4월 돌싱 및 만혼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재혼 미팅파티 후기를 공개했다.
앞서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지난 4월 1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에서 돌싱 남녀 40명이 참석한 재혼파티를 개최하였으며, 수많은 30대재혼, 40대재혼 커플을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돌싱 와인파티는 참가신청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졌으며 조기 마감된 바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관계자에 따르면 “재혼파티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궁금해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현장감이 살아있는 돌싱결혼 미팅파티 영상을 유튜브 공식 채널 ‘퍼플스 TV’를 통해 공개하게 되었다”며 “의사, 변호사, 회계사와 같은 전문직은 물론, 사업가, 재력가, 대기업 출신 등 신원인증이 완료된 남녀가 한자리에 모여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눌 수 있으니 반드시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재혼파티가 종료된 지 한 달이 된 지금 1:1 매칭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파티의 인기로 인해 재혼 상담 문의 또한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재혼 서비스를 한 층 더 강화하고 파티 규모 또한 점차 늘려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플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한 경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지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