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해 시너지를 일으키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복안이다.
올리브영과 설화수의 만남은 초반부터 큰 흥행을 거뒀다. 8일 오후 설화수 론칭 약 일주일 만에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올영라이브’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다. 누적 시청자 수는 35만 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날 ‘올영라이브’를 시청한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의 비중이 61%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화수의 대표 상품인 윤조 에센스는 올리브영의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MZ세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경험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올리브영의 설명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화장품도 육성할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취지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를 론칭,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고급 브랜드들을 발빠르게 발굴해 소개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설화수를 시작으로 향후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인디 프리미엄까지 ‘럭스에디트’의 다양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지금 일본과 붙으면…” 이천수, 홍명보 감독에 대놓고 '일침'
- [맥스무비레터 #77번째 편지] 투둠! '오징어 게임' 시즌2 시청 길라잡이🦑
- 메시가 기가 막혀! 벌써 3패째…'월드컵 챔피언' 아르헨티나와 '축신'에게도 남미예선은 어렵다
- 윤석열 대통령, 2년 만에 시진핑과 회담… ‘한중관계’ 개선 시그널?
- [지스타2024] ‘대작’ 가득 찬 벡스코, 인파로 ‘북적북적’
- 겉과 속이 다 맛있는 샌드위치 맛집 3
- 대외사업 비중 높이는 CJ올리브네트웍스…외연 확장 속도 올린다
- "소멸할지언정 개방하지 않는다" 동덕여대 시위가 던진 질문은?
- 요리가 이븐하지 않다...‘라그나로크M’X‘요리왕 비룡’ 콜라보
- 메이플스토리 IP 모두 모여라!...넥슨, ‘메이플 콘’ 개최
[경제] 랭킹 뉴스
[경제] 공감 뉴스
댓글 많은 뉴스
당신을 위한 인기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경제] 인기 뉴스
지금 뜨는 뉴스
-
1고소영, 건축상 수상한 400평 가평 별장서 손님 맞이 준비…럭셔리 내부 공개
연예 
-
2한 손에 꽉 찬 재미! ‘발할라 서바이벌’, 화려한 스킬 액션과 간편한 조작
차·테크 
-
3“김하성·SD 재회, 아다메스·SF 최고의 조합” 美전망, 이정후는 150홈런 유격수의 뒤통수를 바라본다
스포츠 
-
4역대 최초 '1·2순위' 고교생 석권...박정웅·이근준, 프로 입단→소노, 유일하게 4라운드 모두 지명 [MD고양]
스포츠 
-
5“팰리세이드는 못 넘본다”…압도적 승차감, 대체 무슨 車길래?
차·테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