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제일대학교 취창업지원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4월 25일 대학 소극장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총 108명의 재학생과 지역청년이 참여한 가운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인사과장 등 채용담당자가 직접 대학을 방문하여 기업 소개 및 채용에 대한 직접적인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설명했으며, 대학은 최종 합격률 향상 시킬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대한민국 대표 항공․우주․방산 기업으로 이번 채용을 통해 K9,천무,레드백 등 방산 수출 증대와 누리호, 차세대발사체 등 국가 우주 사업 참여 등에 따른 인력 수요에 대응하고 항공 엔진, 엔진 보수 정비, 전기추진체계 등 다양한 분야에 미래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으로 이에 따른 우수 인재를 채용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에 순천제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맞춤형 인재 추천을 통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팀과 협업하여 우리대학 재학생, 졸업생 뿐만 아니라 지역청년들에게 맞춤형 채용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순천제일대학교 취창업지원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2023학년 대기업 취업현황(2023년 12월 31일 기준)은 총 201명으로 공업계열 144명, 대형병원 34명, 대형유아교육기관 17명 및 공무원 합격자 6명의 성과를 내어 순천제일대학교가 지역사회 직업교육중심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다양한 정부재정지원사업 참여로 라이즈 체계 하의 ‘광양만권 특성화 우수 대학’으로 거듭나고 있음에 따른 성과라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