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업계가 가정의 달에 어린이를 위한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지난 7일 광주광역시 송정동 복합청사 2층에 이마트 키즈라이브러리 13호관인 ‘광주 광산점’을 오픈했다.
키즈라이브러리는 이마트가 2018년부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설립하고 있는 어린이 독서 체험 공간으로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키즈라이브러리 광산점은 외부 자극에 민감하여 조용히 독서가 어려운 아동과 학습 속도가 느린 아이를 위한 도서관으로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앉거나 누워서 독서가 가능한 공간이다. 총 4000여권의 도서와 함께 익숙한 사람과 단 둘이 책을 읽을 수 있는 텐트형 독서 공간과 그리고 블록놀이공간이 함께 조성됐다.
이마트는 교육과 문화 활동에 소외되지 않도록 지역 사회 아동들에게는 쾌적한 문화생활 공간을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육아 커뮤니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키즈라이브러리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
롯데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 월드’에서 어린이는 물론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크릿 쥬쥬’의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크릿 쥬쥬’ 공주 네 명의 특징을 살린 ‘쥬쥬, 신디, 로사, 스텔라 컵 케이크’와 ‘블링블링 시크릿 쥬쥬 딸기 우유 케이크’, 60여종의 시크릿 쥬쥬 굿즈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쥬쥬 미니 백팩, USB 주얼리 요술봉 선풍기 등이 있으며 시크릿 쥬쥬 콜라보 컵케이크, 홀케이크 구매 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선한 망고를 가득 즐길 수 있는 망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포켓몬스터를 테마로 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
라운지 입구부터 테이블 매트 등 포켓몬 캐릭터로 꾸민 공간에서 고당도 망고를 활용한 13종의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를 즐길 수 있다. 피카츄 망고 마카롱, 바나나와 산딸기로 맛을 낸 몬스터볼,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라즈베리 꿀리를 채운 이상해씨 등 포켓몬스터의 인기 캐릭터 모양의 디저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는 8월 31일까지 평일 4부제, 주말 3부제로 나눠 운영되며 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6월 30일까지 상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프리미엄 망고를 사용해 다채롭게 구성한 망고 뷔페도 만나볼 수 있다. 망고 밀푀유, 망고 크림 타르트 등 달콤한 디저트와 브런치로 즐기기 좋은 화이트 라구 파스타, 안심 구이, 양갈비 등을 포함해 총 30종의 메뉴가 준비된다.
1인당 웰컴 디저트와 생망고 1개, 웰컴 드링크 1잔(알코올 또는 논알코올)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8월 31일까지 매 주말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