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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건설이 서정적인 한국의 미(美)를 강조한 새로운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時間)’을 내놓았다.
반도건설은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의 심볼과 로고를 8일 공개했다. ‘시간’은 2014년 선보인 ‘카림애비뉴’와 2021년 내놓은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세 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시간’은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 공간이 되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사람과 공간(상업시설)의 만남으로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다. 이번 브랜드는 편안함과 차분함을 느낄 수 있는 서정적 색채와 여백의 미 등 세련된 한국적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반도건설은 새로운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을 주상복합단지 ‘고양 장항 유보라’에 적용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상가 브랜드 ‘시간’의 핵심 가치는 고객이 누리는 시간 그 자체에 있다”며 “한국의 세련된 멋과 감성을 살린 차분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정다운 만남과 여유 있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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