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구·침구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로 고객 니즈 강화에 나섰다.
현대리바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30일까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수상작을 선보이는 ‘꿈작소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한다.
앞서 현대리바트는 지난 1월 유치부·초등 저학년부·초등 고학년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그림 그리기 대회 ‘꿈작소 아트 챌린지’를 개최했다. ‘현대리바트 캐릭터를 활용해 표현한 나의 꿈’을 주제로 개최된 이 대회에는 총 668건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통해 1등 꿈작소상, 2등 꿈지락상을 포함한 50개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꿈작소 온라인 전시회는 50개 수상 작품을 3D 그래픽으로 제작한 가상 전시공간에 실제 전시장처럼 진열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 세대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이브자리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은 8일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자사 ‘수면맞춤 서비스’ 체험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립앤슬립은 9일 CJ온스타일 플러스 방송 중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 한정해 체험권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권 소지자는 전국 슬립앤슬립 매장 중 원하는 점포와 시간을 예약하고 방문하면 수면맞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국 매장 내 전문 컨설팅 교육을 이수한 300명의 슬립앤슬립 수면 컨설턴트가 일대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슬립앤슬립은 개인별 정확한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브랜드 목표로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