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양궈푸마라탕은 지난 7일 구디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오는 10일까지 50% 할인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양궈푸마라탕은 전 세계 21개 나라에 70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한 글로벌 마라탕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중국 사천에 위치한 첨단 스마트 푸드 팩토리에서 소스를 생산, 포장 등을 진행하며, 전 세계 모든 가맹점에서 동일한 맛과 품질을 유지한다.
양궈푸마라탕 구디점은 기존 매장과는 다른 분위기를 선사하고자 새로운 벽면 인테리어를 시도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20년 전통 마라탕 브랜드를 내세우기 위해 마라탕 제조 과정을 담은 만화체 벽면 인테리어와 새로운 봉황 등 박스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구로디지털단지에 신규 오픈한 구디점은 직장인이 많은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단체 손님을 소화할 수 있도록 87석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꾸려졌다.
양궈푸마라탕 구디점 관계자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 무엇보다도 전세계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정통 마라탕의 맛과 품질을 믿고 양궈푸마라탕을 선택하게 되었다”며 “10일 이후에도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대박 오픈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