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취업 정보 제공으로 재학생 및 지역청년 취업 경쟁력 강화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영남이공대학교는 8일 오후 12시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2024 상반기 포스코퓨처엠 기업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2024 상반기 포스코퓨처엠 기업 채용설명회는 재학생과 지역청년에게 채용절차, 취업 노하우 등 취업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에 대한 인식과 관심도를 높이고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주최로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화장품화공계열, 전기자동화과, 스마트융합기계계열 등 이공계열 재학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포스코퓨처엠 인사팀 김태규 리더가 기업의 주요 사업 및 직무, 친환경 미래소재 가치 기술, 인턴 채용 일정 등을 소개하며 기업과 취업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포스코퓨처엠은 전기차 배터리 이차전지 핵심 소재인 양극재와 음극재를 동시에 생산하는 국내 유일한 기업으로, 우수한 기술과 생산력을 기반으로 국내 전기차 배터리 산업을 주도하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박만교 센터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전공 및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해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업과의 협력을 통한 채용설명회, 현장실습, 면접컨설팅 등 다양한 맞춤형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취업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전국 최고 학과 경쟁력 및 취업 시스템 구축, 일학습병행 및 지자체 상생 발전 등을 위한 다양한 국고 지원 사업 선정으로 직업교육 중심대학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11년 연속 전국 1위 선정으로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톱클래스\’임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