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찾아가는 몽베스트 카페’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한다.
‘찾아가는 몽베스트 카페’는 온화한 날씨에 나들이족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시민들이 모여 있는 장소에 직접 찾아가는 커피차 형태의 체험형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국제 식음료 품질 평가 어워즈인 ITI, 몽드셀렉션 수상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지난 4일 여의도 공원 소방안전한마당을 시작으로 향후 5회에 걸쳐 서울 전역에서 진행된다. ▷5월 8~9일 이화여대 축제 ▷11일 잠원 한강공원 G-Kpop 콘서트장 ▷12일 잠실 야구장 ▷16~17일 성수동 언더스탠드 에비뉴 ▷19일 상암 월드컵 경기장 순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 누구에게나 몽베스트 생수와 함께 블랜딩 콤부차로 구성된 프리 드링크를 제공한다. 또한 SNS 팔로우 이벤트 등 참여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