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인건강 건강식품 브랜드 혜인담이 경성제약과 함께 차전자피 식이섬유 ‘‘Dr(닥터).장프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능성 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1포 기준 6000mg이 들어있다. 차전자피는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뤄진 식물이다. 장 건강 기능식품 원료로 사용되며 수용성, 불용성 식이섬유가 섞여 있어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하루 2포로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식약처 1일 권장 섭취량 100% 이상 충족하는 것이 특징이다. 목 넘김이 쉬운 작은 환 형태로 섭취가 용이하다.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프로바이오틱스 분말, KS발효 24혼합분말(전통 부원료 24가지)이 포함돼 있다.
차전자피는 배변 활동뿐 아니라 일일 권장 섭취량에 따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총 콜레스테롤 감소, LDL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가 확인된 원료다. 제품 구매 시 차전자피 함량을 체크해 이중 복합 케어 제품인지 확인 필요하다.
혜인담 관계자는 “‘Dr(닥터).장프로’ 차전자피는 아랫배가 묵직한 분, 배변 후 잔변감이 있는 분, 변이 딱딱한 분, 혈중 콜레스테롤이 걱정인 분에게 추천한다”며 “인스턴트, 빵, 면, 고기를 많이 먹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이섬유 제품을 찾는 분에게도 도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