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최근 발포주 필라이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클레임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7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 3월 13일과 25일 강원공장에서 생산된 일부 필라이트 후레쉬 355ml 캔 제품에 대해 이취 및 혼탁 등이 발생해 소비자 클레임이 접수됐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4월 22일께 해당 사안에 대해 인지하는 한편, 해당 날짜의 제품들에 대해 출고 정지를 내렸다.
또한 사고 예방 차원에서 4월 3일과 17일 생산 제품에 대해서도 자진 회수했다. 여기에, 해당공장의 생산라인을 점검하는 등의 조치를 내렸다.
하이트진로 측은 “소비자 여러분들께 최고의 제품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는데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되었다”며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과 여러 거래처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은 해당 사안을 중대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 일을 계기로 소비자 여러분들과 거래처 분들께 완벽한 제품을 공급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또한 소비자는 물론 거래처에 어떤 피해도 가지 않도록 철저하게 점검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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