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여주시는 지난 3일 여주시 최대 축제인 2024년 제36회 여주도자기축제 행사장에서 축제 방문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청렴 및 친절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청렴한 자기라서, 행복한 여주”를 주제로 시장이 직접 수많은 축제 참석자를 가까이에서 만나며 솔선수범 청렴·친절 실천 의지를 전파하고, 대내·외 여주시의 청렴과 친절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및 친절시책을 홍보했다.
또한 \’청렴·친절\’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청렴과 친절\’에 대한 축제 방문객과 시민들의 관심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청렴퀴즈 \’청렴한 시민, 부패를 이겨라!\’ 등의 게임을 진행하고, 청렴과 친절시책을 홍보하는 포토존을 설치하여 자연스럽게 부패와 청렴 개념에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부패·공익신고센터 QR코드가 포함된 홍보 물품도 배부하여 청렴과 친절 소통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을 기울였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여주시 최대 축제인 제36회 여주도자기축제를 통해 여주의 자랑인 청렴과 친절을 제가 직접 수많은 참석자분들께 알릴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올해도 친절하고 청렴한 행정을 적극 실천하여 더욱 시민여러분께 신뢰받는 여주가 실현될 수 있도록 항상 힘쓰겠다”고 말했다.
- 5월 1주차 남자 솔로 가수 트렌드지수 1위·2위·3위 알고싶다면
- 한난,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식 시행
- IPA, 크루즈 관광객이 인천 관광, 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
- IPA, ‘중장년 지게차 운전원 양성과정’ 제5기 교육생 모집
- 檢 디올백 수사하니…野 “김건희 여사 처벌 못해, 문제는 尹”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