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오래도록 묻어나지 않고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는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 하이드레이팅 립 틴트 – 디올 어딕트 립 틴트에서 K뷰티의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맑은 레드 컬러의 #831 내추럴 체리를 전 세계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선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에서 새롭게 개발한 화사하고 맑은 체리 레드 컬러의 #831 내추럴 체리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 입술을 선명하게 물들이며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줄 것으로 보인다. ‘NEW 디올 어딕트 립 틴트 #831 내추럴 체리’는 세미-매트 피니쉬의 하이드레이팅 립 틴트로 94%(ISO 표준 16128-1 및 16128-2에 따라 계산된 수치)의 자연 유래 성분과 체리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돼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입술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한 번의 터치로 촉촉한 수분감은 24시간(1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동안 지속되며, 12시간(25명을 대상으로 한 기기 테스트)동안 유지되는 선명한 컬러로 입술을 물들여준다.
K뷰티의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한국에서 개발한 ‘NEW 디올 어딕트 립 틴트 #831 내추럴 체리’는 아시아인의 피부 톤에 맞는 투명하고 맑은 체리 빛의 환한 레드 컬러로 입술을 화사하게 물들여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다가오는 여름 맑은 레드 빛으로 발랄하고 화사한 립을 연출해주는 #831 내추럴 체리를 전 세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