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변액보험 VIP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 센터 ‘디지털 WM라운지’를 출범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센터에는 20년차 이상의 변액·연금·퇴직연금의 근무경험이 있는 내근 전문 인력을 배치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원하는 시간에 기다릴 필요없이 전문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바로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도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해 상담이 가능토록 이용 편의를 높였다.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대상 고객은 보장, 저축, 비과세 등 보험 본연의 장점 안내 및 건강, 시황 콘텐츠를 제공 받는다. 특히 변액보험 전담 서비스인 ‘변액케어서비스’를 통해 변액보험 펀드·투자, 노후연금의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과 관련 콘텐츠를 제공 받게 된다.
최진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부문대표는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이 금융업의 혁신’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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