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이 정통크림빵 60주년을 맞아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퓨처 소사이어트에 팝업스토어 ‘크림 아뜰리에’를 운영한다.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림 마스터의 시크릿 레시피’를 콘셉트로 크림의 과거, 현재,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 크림 마스터가 제안하는 크림을 맛볼 수 있는 ‘레시피존’, 레시피존에서 맛본 크림 중 선호하는 맛을 선택하는 ‘투표존’ 등으로 구성됐다.
공간 디자인은 크림을 연구한 크림 마스터들의 작업실을 핑크빛 저택 공간으로 구성했다. 레시피존에서 맛보고 싶은 크림 세 가지를 맛보고 선호하는 맛을 투표하면 선택한 크림이 들어간 ‘크림빵’을 선물로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방문객 투표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크림을 넣은 크림빵을 오는 6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크림 아뜰리에’에서 선보이는 크림 레시피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도출한 △마라맵고수(마라&고수 크림) △트루블루치즈(트러플 블루치즈 크림) 등 총 아홉 가지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크림 레시피는 프랑스 상급제과학교 디저트 전공 수석 출신 및 디저트 전문 카페를 운영 중인 ‘홍문섭 파티쉐’와 수개월에 걸쳐 개발했다.
현장 이벤트도 전개하는 한편, 정통 크림빵 60주년 기념으로 개발한 서체인 ‘삼립크리미 화이트체’를 활용해 만든 ‘자음, 모음 서체 스티커’와 ‘다운로드 QR 카드'(PC용 글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