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광대MC아카데미는 더 체계적인 전문MC 교육 프로그램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해당 전성현 원장이 운영하는 전문MC 교육학원으로 2018년, MC 교과서 편찬과 함께 런칭 됐으며 팬데믹 기간에도 온라인 수업으로 끊임없이 MC를 양성해 왔다.
다년간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높은 이해도와 MC의 전문화된 교육을 고민해오던 전성현 원장은 프로MC양성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CLASS 런칭을 통해 일반인들도 MC가 될 수 있는 새로운 교육을 공개했다.
본인의 진행 노하우가 담긴 무 편집 진행영상 100시간을 수강생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하면서 현장에서의 다양한 MC진행 모습과 실전이 부족한 수강생에게 실전 및 간접실습을 할 수 있는 모니터링 교육 클래스를 개발하여, 많은 수강생을 프로MC로 데뷔시키고 있다.
또한 민간정식등록자격증발급이 가능한 한국레크리에이션교육협회의 교육 검증을 받아, 수강생 모두가 졸업 시, 한국레크리에이션교육협회 정식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광대MC아카데미의 대표 전성현 원장은 “전문 MC는 끼와 재능이 있는 사람이 하는 특정인의 영역이 아니다” 라며 누구나 체계적인 교육이 있다면 mc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수강생 모두에게 1:1과제, 데뷔컨설팅, 마케팅교육, 프로필 제작 등, 스스로 프로mc 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지원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성현 원장은 교육을 제공받는 수강생들이 직관적으로 받아들이고 조금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약 100여명의 수강생 모두가 데뷔를 함으로써 MC 공부의 중요함과 교육의 필요성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