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대형 프로모션 ‘상상초월’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로 소개한다.
GS샵과 아모레퍼시픽은 6~12일 GS샵 모바일 앱에서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부터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이오페’, 데일리 뷰티 브랜드 ‘일리윤’ 등 총 19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페이커 사인 유니폼’,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브랜드별 특집을 구성하고 최대 49% 가격 할인, 7% 카드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7~11일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에스트라, 라네즈 등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6개가 참여해 가정의 달 선물, 메이크업, 신상 공개 등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특히 11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 사이에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가 펼쳐진다.
7일 저녁 7시 첫 라이브 커머스의 주인공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다. 리필이 2개 들어간 ‘NEW 블랙 쿠션’ 디럭스 구성을 샤피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코스메틱 백’과 ▲쿠션 ▲립스틱 ▲컨실러 ▲픽서로 구성된 ‘미니 메이크업 4종 키트’, ‘UV톤업 선크림(15ml)’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8일 저녁 7시와 8시에는 ‘아이오페’와 ‘라네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는 어버이날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슈퍼바이탈 기초세트’를 필두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크림 스킨과 워터뱅크를 선보이며, 라네즈 옴므는 특별히 게이머 ‘페이커’와 협업한 한정판을 단독으로 소개한다.
9일 오후 6시 ‘에스트라’, 저녁 8시에는 ‘설화수’가 예정돼 있다. 1982년 시작된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이 민감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운영하는 전통 더마 브랜드다. 국민 보습크림으로 유명한 ‘아토베리어 365’를 특집에 맞게 구성했다. 최대 49% 할인 혜택과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안티에이징 대표 상품 ‘윤조에센스’ 기획세트와 인삼 기술의 정수인 ‘자음생 앰플’ 기획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구매 고객에게 설화수 스테디셀러 체험 키트와 10% 적립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진설지향초(190g)’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10일 낮 12시에는 씨드 테크 기반 피부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준비한 환절기 겨냥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증받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환절기 미세먼지와 묵은 각질을 빠르게 제거해 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이다. 워터리 에센스, 씨드 마스크팩, 텀블러백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1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앞선 라이브 커머스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동일 조건과 혜택으로 앙코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GS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