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이 6일 고객이 직접 눈으로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 패키지를 적용한 새로운 햄버거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편의점 햄버거가 불투명 패키지 포장으로 일부 제품의 경우 실제 제품 모양과 패키지상 이미지가 차이가 나는 등 고객들에게 품질에 있어 신뢰감을 주기에 다소 부족했다.
‘속 보이는 햄버거’는 이런 점을 개선하기 위해 투명 패키지를 적용해 햄버거의 패티와 야채 등 핵심 내용물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만큼 햄버거 재료의 질과 양도 보다 업그레이드하여 햄버거를 프리미엄급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출시하는 ‘속보이는 햄버거’는 ‘탱글한 새우버거’, ‘육즙가득 불고기버거’ 2종이다.
탱글한 새우버거는 새우 원물이 들어있는 함량 60%의 두툼한 새우패티와 스위트칠리소스, 달달마요소스, 체다치즈, 양상추로 구성해 새우버거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육즙가득 불고기버거는 소고기 함량 60%의 불에 구운 듯한 그릴자국이 선명한 두툼한 불고기 패티와 마요드레싱, 특제 불고기소스, 체다치즈, 양상추로 구성하여 불고기 버거 본연의 맛을 강조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편의점의 주 객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젊은 MZ세대들을 중심으로 편의점 상품 품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학생층과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상품들에 대해 고품질의 자신감 있는 상품을 출시하며 투명 패키지를 과감하게 도입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