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한 ‘2024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Service Excellence Award) 민간 최고경영자(CEO) 부문을 수상했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조 대표이는 협력사 상생과 소비자중심경영(CCM),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아 이날 시상식에서 민간 기업 CEO로는 유일하게 상을 받았다.
앞서 NS홈쇼핑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시상식에서 TV홈쇼핑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8회 연속으로 획득하고, KSQI 콜센터 부문 우수콜센터에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 대표는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 삶에도움이 되는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는 NS의 미션을 실천한 결과”라며 “선제적인 의사결정과 철저한 일일 관리로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