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4년 봄을 맞아 총 12개의 \’2024 FLOR spring\’ 화보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특별히 건강 전문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하는 화보로 열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이지안·김도하 키즈모델이다. 구슬처럼 투명하고 맑은 두 모델의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 안성맞춤이라 이번 화보 모델로 캐스팅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지안 키즈 모델은 촬영 집중력이 좋아 항상 멋진 결과물을 선보여 믿고 캐스팅한다는 플로르 키즈 모델이다. 사랑스러운 핑크톤에 푸릇푸릇한 풀꽃 자수가 놓인 원피스로 리부트 젤리 컬러와 딱 맞춘 코디를 선보였다”며 “동그랗게 웨이브 준 앞머리에 밝고 맑은 눈동자가 더해져 숲속의 작은 요정같이 사랑스러운 느낌이 가득 담긴 화보가 완성됐다. 촬영이 긴장될 법도 하지만 밝은 얼굴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김도하 키즈 모델은 사랑스러운 미소와 지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매력 가득한 플로르 초등 모델이다. 관계자는 “단정한 화이트 카라 셔츠에 주황색 아가일 패턴이 포인트인 하늘색 니트조끼를 매치해 밝고 화사한 봄 코디를 선보였다. 아이보리 팬츠의 밑단을 접어올려 양말이 보이도록 스타일링해 캐쥬얼해보이면서도 장난끼 가득한 느낌을 더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살짝 웨이브진 헤어에 핑크빛 볼터치까지 더해져 사랑스러운 미소를 돋보이게 해주는a컷이 탄생했다.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멋지게 촬영을 마무리한 김도하 키즈 모델의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바디디자이너 딸과 농학박사 아버지가 함께 개발한 \’리부트 유산균 젤리\’는 국내 단 하나뿐인 펙틴 유산균 젤리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간식이라고 했다. 건강한 성분만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젤리로 온 가족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는 무설탕 간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