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는 1일부터 14일까지 ‘보. 태. 미.(보여줘 태백의 미래를) 제안 공모전’에 접수된 제안 53건에 대하여 전 국민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시는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28일까지 ‘태백의 미래에 나아가야 할 방향’이라는 주제로 전 국민(1인 1제안) 대상 제안 공모 접수를 진행했다. 이번에 접수된 제안에 대한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는 것이다.
온라인 국민투표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접수된 제안 53건에 대하여 국민생각함( 통해 진행되며, 득표 순위에 따라 점수가 배점됐다. 이후 접수된 제안에 대한 실무부서 심사(20%)와 전 국민 온라인 투표(20%) 결과를 합산하여 상위 10개 제안에 대하여 실무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종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보.태.미. 제안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다양하고 참신한 제안들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바라며, 우수한 제안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투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연재] 한강하구 이야기(15)
- "GV70 신차가 4천만원대?"…제네시스 '신년 재고떨이' 시작
- 소방청, ‘설 연휴 2주간 ‘비상응급 이송 대책’ 추진한다
- 설연휴 서울지하철·버스 연장…버스 막차 새벽 2시 서울역 통과
- “별 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 몸이 보내는 ‘신호’ 그냥 지나치면 안되는 이유
- '사우디에서 폭망' 네이마르, 브라질 레전드가 공개 저격…'나와 동급으로 봐서는 안 된다'
- 성산구, “창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기의 탄생을 축하드립니다”
- 의창구, 대산면서 ‘찾아가는 구청장실’ 운영
- 예산군, 새해 소외 없는 복지 실천에 행정력 집중
- 사상 초유의 현직 대통령 구속…공수처, 尹에 소환 통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