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경기 군포시장이 지난 1일 콜센터 직원들에게 “악성민원 등 감정노동자의 노고를 잘 알고 있다”고 피력했다.
이날 하 시장은 민원콜센터 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민원 응대 일선에 있는 상담사들의 노고 격려 및 의견 청취 시간을 가지면서 이 같은 입장을 밝혔다.
하 시장은 간담회에서는 군포시정을 안내하고 시민 불편 사항을 접수하는 등 최일선에서 시민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콜센터 상담사들과 서로 소통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시민들에게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담 서비스 개선방향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하 시장은 “최근 콜센터 업무 증가와 나날이 다양해지는 시민들의 요구로 힘든 여건 속에서도 친절하고 정확한 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상담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시민 만족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애써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업무 고충 해소를 위해 상담사분들의 근무환경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겠다“고 덧붙였다.
- 동해해경, 경포해변서 청소년 대상 해양안전관리 캠페인 실시
- 성주군, 미래 성주농업을 이끌 청년후계농 육성
- 대구대, 지역 대학 중 기관생명윤리위원회 평가인증 최초 획득
- 대우건설, 챗GPT 활용 ‘영문레터 자동생성시스템’ 개발
- 김천시립 추모공원 건립사업 연내 준공 청신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