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오리지널 웹예능 ‘식식(食食)한 남매’를 공개한다. 또, 첫번째 콜라보의 주인공인 ‘CJ제일제당’의 인기 먹거리 초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단독 구성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티몬은 3일 오후 6시 ‘식식(食食)한 남매’ ‘CJ제일제당’편을 첫 공개한다. ‘식식(食食)한 남매’는 연예인 유민상과 김민경이 티몬의 인기 브랜드 맛집을 찾아 고객들에게 알리는 컨셉의 웹예능이다.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상품을 중점적으로 소구하는 만큼,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펀슈머(Fun+Consumer)’를 집중 공략한다는 목표다.
오늘 공개되는 첫번째 회차에서는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김민경이 직접 파트너사 ‘CJ제일제당’을 방문해 비비고 인기 제품들을 맛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또, ‘먹방의 대가’답게 가장 맛있는 ‘K-스트릿’ 푸드 조합을 엄선해 ‘식식한 남매 전용세트’를 선보이고, 티몬에서 단독 구성과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티몬은 오늘(3일) 단 하루 ‘CJ제일제당 올인데이’를 열고 고객들이 많이 찾는 비비고 인기 상품들을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티몬 단독 구성의 ‘식식한 분식세트’와 ‘식식한 만두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식식한 분식세트’는 ▲비비고 쌀떡볶이(575g) 2개, ▲비비고 김말이 튀김(500g) 2개, ▲비비고 오징어 튀김(180g) 2개 구성에 디저트로 제격인 겉바속촉 ▲비비고 붕어빵(300g, 단팥/슈 랜덤)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또, ‘식식한 만두세트’는 ▲비비고 왕교자(1.05kg) 2개, ▲비비고 통새우만두(200g) 2개, ▲비비고 수제진한김치만두(200g) 2개에 ▲비비고 붕어빵(300g, 단팥/슈 랜덤)을 증정하는 구성이다. 세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들도 준비했다. 각 100명에게 ▲비비고 물놀이 KIT(방수 토이 필름 카메라&비치타올),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CJ제일제당의 다채로운 먹거리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전한다. ▲고메 소바바치킨 소이허니 3봉(순살1+윙1+봉1, 1만 원 후반대), ▲고메 클래식 콤비네이션 피자(405g, 5천 원대),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400g, 5천 원대),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450g, 7천 원대), ▲고메 중화짜장(760g, 6천 원대) 등이 특가다.
‘식식(食食)한 남매’는 앞으로 총 4편의 회차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늘 선보이는 ‘CJ제일제당’편을 시작으로 ‘프레시지’편, ‘티프레쉬’편, ‘농심’편을 차례대로 노브레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한다.
- LG전자, 어린이날 맞아 장애 아동·청소년과 온정 나눠
- 네이버, 2024년 1분기 매출 2조5천261억원···영업이익 4천393억원
- 미쉐린, ‘포르쉐 마칸 일렉트릭’에 신차용 타이어 3종 공급
- 디랩스, ‘아비트럼’과 글로벌 웹3 게임시장 공략 나서
- 캐딜락, ‘뉴 XT4’ 공식 출시···판매가 6천120만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