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WISE캠퍼스는 2일 오전 11시 교내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동국대 개교 118주년을 기념한 ‘동국대 WISE캠퍼스 비전 선포식 및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동국대 WISE캠퍼스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참사람동국발전계획을 발표했으며 개교 118주년을 기념해 공로가 있는 교직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비전 선포 및 표창 수여식에는 동국대 WISE캠퍼스 류완하 총장을 비롯하여 교직원과 재학생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 삼귀의례, 기념사, 비전 선포, VISION 2030 참사람동국발전계획 발표, 장기근속상 수여, 공로상 수여, 동국불자상 수여, 교가 제창, 사홍서원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미래 비전을 선도하는 글로컬 인재 양성 대학’을 캠퍼스의 새로운 비전으로 수립하고 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대학의 발전 목표를 불교 정신에 기반한 동국가치 창출, 참사람 역량을 갖춘 글로컬 인재 양성, 지역과 상생하는 지산학연협업 허브 구축으로 설정했다.
류완하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이 자리는 건학 118주년을 맞아 와이즈캠퍼스의 새로운 비전과 발전 계획을 알리고 구성원들이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고 대학의 비전과 발전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교육 혁신, 지역 혁신, 글로벌 혁신의 3대 혁신 전략을 통한 특성화를 추진해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를 미래 비전을 선도하는 글로컬 인재 양성 대학 그리고 구성원들이 행복할 수 있는 대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