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영웅의 콘서트가 팬들 사이에서 \’이벤트 맛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영웅은 지난달 27일 시작해 이달 26일까지 열리는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봄날의 고백\’ 공연 기간 동안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 1월 마무리한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 우리함께\’에서 \’패션왕\’, \’신청곡 불러주기\’ 등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번에는 팬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내용으로 기획했다.
첫 번째 이벤트 \’영웅에게 소원을 말해봐\’는 팬들이 직접 메모로 남긴 소원 가운데 5~10개 정도를 선정해 황영웅이 무대에서 즉석으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팬들은 공연장 외부에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현장에 비치된 종이와 필기구로 직접 글을 작성한 뒤 소속사 측이 준비해 놓은 대형 판에 붙이면 된다.
두 번째는 사진전이다. 두 개의 포토존에는 각각 황영웅이 꽃다발을 들고 있는 사진과 실물 크기의 황영웅 등신대가 놓여 있다. 또 이번 신곡 \’해바라기\’에 어울리는 해바라기 모양의 탈과 선글라스 등 소품도 준비돼 있다.
팬들은 각 포토존에서 개성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사진을 찍은 뒤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 내 콘서트 후기 카테고리에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다. 심사 결과 포토제닉 10명에 선정되면 황영웅의 친필 사인이 적힌 미니포스터를 선물로 받는다.
당첨자는 26일 마지막 공연지인 대전 둘째 날 공연에서 황영웅이 직접 발표할 예정이다.
- 포항강소특구육성센터, 로봇·자율주행·AI 분야 산학협력 MOU 체결
- 임현택 의협 신임회장 “의료농단 바로잡겠다…2000명 의대증원 뜯어고칠것”
- 포항시, 포스텍 의과대학 신설 통해 ‘포항 중심’ 바이오보국 실현
- 채 상병 특검법·이태원 특별법·전세사기특별법 등 본회의 통과
- 포항시, ‘친환경 로컬푸드 학교급식데이’ 운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