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NH농협은행은 고객·현장 중심의 소통 강화에 앞장설 ‘NH디지털패널’을 이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NH디지털패널’은 모바일 설문조사를 통해 현장의견을 전달하는 온라인 패널이다. 아이디어 공모 및 마케팅 설문 등 금융상품과 서비스·제도개선 등에 대한 다양한 고객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1000명으로 만 19세 이상 고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 약 7개월로 활동비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NH디지털패널 도입으로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데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청취해 고객만족과 신뢰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청 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 앱 고객센터(NH디지털패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