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낭만에프엔비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낭만장작 누룽지통닭이 전국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낭만에프엔비는 창업박람회의 참여를 통해 낭만장작 누룽지통닭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낭만장작 누룽지통닭의 운영 노하우 및 정보를 전달하고, 본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낭만에프엔비는 가맹점의 창업과 운영을 위해 고객의 니즈를 분석한 마케팅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레시피 연구 등을 통해 점주가 매점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낭만장작 누룽지통닭 관계자는 “2016년 오픈 이후 8년 내 전 가맹점 폐점률 0%를 유지하고 있다”며 “창업에 직접적인 상담을 고민하고 계시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브랜드 런칭 8년 만에 최초로 창업박람회 참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후 전국 각지의 창업박람회에 참석할 예정이며, 예비 창업주들의 예산과 상황에 맞는 1:1 맞춤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낭만장작 누룽지통닭은 통닭의 새로운 맛과 건강을 추구하기 위해서 지속적인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창업주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