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은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양양송이공원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양양군이 주최하고 양양군어린이날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최종익)가 주관하여 지역 어린이와 가족 등 1000여 명이 함께 모여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24개 기관단체가 함께 참여하여 어린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어린이들이 쉽게 참여하고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만들기 체험과 전 게임, 가족사진 촬영 및 인화, 투호놀이, 청소년 동아리 키링 만들기 등 체험 마당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팝콘, 치킨, 쿠키, 송이빵, 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회자의 무대 이벤트와 요들송 공연, 양양군 청소년 동아리의 밴드 연주, 기타 연주, 댄스 공연 등 다양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양양소방서의 심폐소생술 등 소방안전체험, 속초경찰서의 112 체험교실, 양양군 가족센터의 가족센터 홍보 및 다문화 체험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체험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알찬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어린이들에게 유익하고 신나는 하루를 선물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