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홍대타운점에 진열된 쿤달 프로틴 데미지 케어 제품./ 쿤달 |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올리브영 주요 8개 타운점에서 ‘프로틴 데미지 케어’ 단독 매대 운영 및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쿤달은 올리브영 타운 매장을 통해 ‘프로틴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 더블 기획세트’, ‘프로틴 데미지 케어 노워시 트리트먼트 증정 기획세트’, 바비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프로틴 데미지 케어 바비 에디션’ 등 올리브영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쿤달은 ‘프로틴 데미지 케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샤쉐 2종 증정, 3만 원 이상 구매 시 ‘우든 헤어 브러쉬’를 제공하고 구매 인증 시, 랜덤 추첨을 통해 바비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주요 품목들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쿤달 단독매대 및 특별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타운 매장 총 8개점(홍대타운, 강남타운, 가로수길, 스타필드고양, 대구타운, 범계타운, 부평타운, 관악타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 프로모션은 5월 이후에도 올리브영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올리브영 8개 타운점에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트렌디한 글로벌 잘파세대 고객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접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올리브영과 꾸준하고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