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정형외과 전문의가 개발한 기능성 경추 베개 ‘밀라 베개’를 5월 2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라 베개는 2만여 시간의 연구와 천 번 이상의 테스트를 바탕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수면 습관과 체형 등을 고려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닥터로우 베개, 닥터사이드 베개, 닥터올인원 베개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닥터로우 베개는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경추 베개 입문자용으로 적합하며, 닥터사이드 베개는 코골이가 심하거나 옆으로 누워 자는 수면 습관을 가진 이들에게 적합하다. 닥터올인원 베개는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메밀과 편백으로 두피의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쾌적한 수면을 제공한다.
정형외과 전문의가 수백 명의 환자들을 진료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밀라 베개는 경추가 자연스러운 C자 커브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어 근육이나 디스크에 긴장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초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대량 생산 방식이 아닌 금형틀에 한 번에 한 개씩 생산되는 국내산 제품이다. 현재 정형외과뿐만 아니라 통증의학과, 이비인후과 등에서도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돌싱글즈에 출연한 바 있는 윤남기 디자이너도 제품 디자인 개발에 참여하며 기능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도 편리하고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양종혁 정형외과 전문의는 “보다 건강한 숙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경추 베개를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라며 “양질의 수면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텐셀 커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도 제공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