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프랑스 오픈(롤랑가로스)’ 2024 시즌 아시아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롤랑가로스(Roland-Garros)라고 불리는 ‘프랑스 오픈’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 테니스 대회로, 올해는 5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열린다. ‘윔블던’, ‘US 오픈’, ‘호주 오픈’과 함께 테니스 4대 메이저 대회로 손꼽히며 이중 유일하게 클레이(Clay) 코트에서 진행된다.
클룩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 팬들을 위한 2024 롤랑가로스 종합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클룩에서는 롤랑가로스의 센터코트 ‘필립 샤트리에 코트(Court Philippe-Chatrier)’에서 열리는 경기 1등석 티켓과 VIP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고급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카나페, 롤랑가로스 기념품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2024 롤랑가로스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예약은 클룩 홈페이지와 앱에서 가능하다.
클룩의 유럽·미주·중동·인도 지역 총괄 매니저인 네이선 사보(Nathan Szabo)는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테니스 토너먼트 중 하나인 ‘롤랑가로스’ 상품을 아시아 테니스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스포츠 관광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클룩은 여행자들과 스포츠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포츠 경기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합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클룩은 해외 스포츠 경기 관람 수요가 증가함에 따 여행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스포츠 경기를 예약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들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3월에는 메이저리그(MLB) 티켓 판매를 시작했으며, 토트넘 홋스퍼, 파리 생제르맹, 바이에른 뮌헨 등 중 유럽 축구 공식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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