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이달 2일부터 주류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객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테고리 내 새로 신설된 주류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본인 혹은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 받은 사람은 날짜와 가까운 GS25 및 GS더프레시 매장을 선택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GS리테일과 카카오은 지난해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양사의 플랫폼을 연계한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첫 번째 프로젝트로 와인25플러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활용한 주류 픽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양사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류 픽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20일 희귀 주류에 대한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비키 하모니, 산토리 야마자키 12년, 산토리 하쿠슈 12년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339병만 생산된 약 1억 원짜리 위스키인 보모어 50년까지 19일간 매일 1개의 희귀 주류에 대해 한정 물량을 선보인다.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해당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쇼핑 편의를 높이고 취향에 맞는 주류를 추천해 주는 큐레이팅 서비스도 선보인다. 와인25플러스의 주류 구매 데이터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보유한 카테고리 별 추천 노하우를 결합해 상황 별, 관계 별 세부 유형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5월에는 가정의 달에 맞춰 부모님, 가족, 은사님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 대상으로 ‘선물 추천’ 캠페인을 진행해 선물 받는 사람이 좋아할 만한 최적의 주류를 추천한다.
사진=GS리테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