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외식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모노데이’를 진행한다.
외식소상공인들이 업장 운영 중 겪게 되는 고민을 돕기 위해 하루 동안 제품, 브랜드 소개부터 레시피 교육까지 한 번에 진행하는 원스탑 교육 서비스인를 기획했다.
5월 ‘모노데이’는 어묵을 주제로 오는 9일 오후 12시부터 2시간 동안 논현 모노키친에서 이뤄진다. 어묵류를 메뉴로 다루거나 관심이 있는 외식사업자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더위에 앞서 선제적으로 여름 어묵 메뉴를 제안하며 하절기 매출 견인을 도울 방침이다.
100년 전통 ‘와카메’, 부산의 명물 ‘대원어묵’ 등 대표 어묵 브랜드와 함께 냉오뎅탕, 오뎅플래터 등 여름철 활용 가능한 신규 레시피를 포함한 메뉴 레시피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와카메와 대원어묵은 각각 일본과 한국에서 장인정신에 기반한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기반으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어묵 제조 기업이다. 특히 대원어묵은 어묵의 본고장이라 일컫는 일본의 와다와라의 가마보코 원조 기업과 협업해 오리지널에 가까운 맛과 품질의 어묵을 생산하고 있다.
안정적인 업장 운영을 돕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전문가들이 레시피를 직접 시연하며 외식소상공인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누구나 쉽게 완벽한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어묵 제품군과 레시피북을 증정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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