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신신떡볶이’가 오는 4일과 5일에 DGB대구은행파크 일원에서 진행되는 제4회 떡볶이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대구시 북구청이 주관하는 떡볶이 페스티벌은 전국 유일의 떡볶이 축제로 지난해 관람객 8만여 명의 세계적인 규모로 성장하였다.
이번 제4회 떡볶이 페스티벌은 오는 5월 4일과 5일에 DGB대구은행파크 일원에서 진행된다. 지난해보다 1.5배 늘어난 30여 개의 떡볶이 업체가 참여하는 것은 물론 축제기간 동안 약 1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역대 최대규모의 떡볶이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신신떡볶이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알뜰소떡소떡, 알뜰통감자 등 ‘알뜰간식’도 함께 판매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이번 ‘신신떡볶이’는 지난해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에서 새롭게(新) 매운(辛)맛을 내세워 만든 떡볶이 브랜드로 대구경북지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신떡볶이의 가장 큰 특징은 챗GPT, 미드저니, 해치풀 등 AI기술을 활용하여 브랜딩하였다는 점이다. 또한 대구경북본부 관내 전 휴게소가 참여해 레시피를 공동 개발하고 품평회를 통해 고객들의 선택을 기반으로 레시피, 브랜드 캐릭터, 로고 등을 확정 지은 최초의 휴게소 떡볶이 브랜드이다.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배병훈 본부장은 “이번 떡볶이 페스티벌 참가를 통하여 최초의 휴게소 떡볶이 브랜드인 ‘신신떡볶이’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맛있는 음식을 가성비 있게 제공하는 등 휴게소를 이용하는 국민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시각 인기 뉴스
- 김태흠 지사, 발전 3사와 탄소중립 논의, 폐지 대응 등 협력 모색
- 김태흠 지사 “새마을회와 행복한 사회 만들 것”
- 싸이 서초갈비 비싼 이유 과태료 체납 유엔빌리지 빌라가 압류 충격
- 불법 유턴한 배달 라이더… 그 뒤에 숨겨진 감동 이유, 무슨 일?
- 연합뉴스 예산 250억 복원…사장 바뀌자 입장 바뀐 정부여당?
- 모델 문가비 나이 프로필 사진 출산 언제 나이차이 연애 결혼 관심 뜨거운 이유 놀랍다 + 태닝 피부
- [ET인터뷰] '강남비' 조우진, '액션급 묵직함, 솔직다정 현실아빠'(종합)
- 홍진호, 딸 이름 최초 공개 했는데…"이거 뭐야 소름" 당황
- '비상경영·유동성 위기說' 말 많은 롯데… 연말 인사에 미칠 영향은
- 아쉽다는 아이오닉9 후면부…이 부분 바꿨더니 '대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