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5월 31일까지 ’24년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여름학기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여름학기는 건강에 대한 관심, 스트레스 관리 등 사회적 이슈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테마가 특징이다. 지난해 회원수가 전년 대비 7% 증가한 기악, 미술공예 등은 강좌를 확대한다.
올 여름 개막을 앞둔 제33회 파리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프랑스와 관련된 문화 콘텐츠를 테마로 강좌를 선보인다. 대전 타임월드와 수원 광교에서는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 코르피노의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프랑스인이 직접 알려주는 흥미로운 프랑스 관련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 파리 올림픽의 주요 장소를 소개하는 등 여행 관련 콘텐츠와 와인, 버터 등 미식 관련 강좌도 마련했다. 가족 단위 회원을 위한 파리 올림픽 케이크 만들기, 장식품 만들기 등의 이벤트 특강도 진행한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테마 특강도 제공한다. 제철 과일로 만드는 디저트 강좌와 여름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유리그릇 꾸미기와 천연 제습제 만들기 강좌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무더위 속 건강관리를 위한 식습관과 올바른 운동 방법도 제안한다. 다이어트 요리법을 비롯해 ▲부위별 운동법 ▲피로회복 운동법 ▲코어운동 배우기 등 쉽지만 효과적인 홈 트레이닝 운동법을 소개한다.
- 초이락 “어린이날 ‘헬로카봇’ 올스타 시리즈 대형 합체완구 3종 뜬다”
- [1인가구 필수템] 오뚜기 ‘옛날 누룽지닭다리삼계탕’
- ‘라스’ 닛몰캐쉬 만난 다나카→집사 환승 “이런 이런 못 말리는 아가씨”
- 2024 평창대관령음악제, 5월 2일 콘서트 티켓 오픈
- ‘브리저튼’ 시즌3, 16일 공개…페넬로페X콜린 주인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