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식음료업계는 봄 시즌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특히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의 과일을 활용한 음료 제품들이 눈에 띈다. 설레는 봄 날씨만큼이나 상큼한 과일의 향과 톡 쏘는 청량감으로 춘심(春心)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
■ “탄산과 색감이 톡톡” 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레몬·화이바 플러스 2종 출시.. 브랜드 라인업 확장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봄의 상큼함을 머금은 과일로 눈과 입이 즐거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제로콜라 레몬’과 ‘부르르 제로콜라 화이바 플러스’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
상큼한 레몬을 베이스로 한 ‘부르르 제로콜라 레몬’은 청량한 탄산에 천연 레몬향으로 레몬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와 당 함량을 배제해 건강 관리 중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와 제품 전면에는 레몬을 상징하는 노랑 계열의 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고, 레몬을 아이콘으로 형상화한 이미지를 삽입해 원재료 및 효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부르르 제로콜라 화이바 플러스’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기존 제품의 건강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약처가 정식 인증한 기능성 원료로,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와 변비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에게 추천한다.
■ “커피 전문점 인기 과일 플레이버 담아“ 쟈뎅, 까페리얼 망고 에이드·수박 에이드 출시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은 카페 메뉴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브랜드 ‘까페리얼’ 신제품으로 ‘망고 에이드’와 ‘수박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봄, 여름 시즌에 달콤하게 즐기기 좋으면서 실제 커피 전문점에서 인기 있는 과일 음료 맛을 신규 플레이버로 선보였다.
‘까페리얼 망고 에이드’는 망고 과육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 입 안 가득 망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까페리얼 수박 에이드’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과즙을 가득 담아 기분 좋은 청량함과 시원함을 전한다.
까페리얼은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복숭아 아이스티’, ‘블루레몬 에이드’, ‘샤인머스캣 에이드’ 총 5종의 파우치 라인업과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로 구성된 페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 웅진식품, 자연은 더 말린 배·리치 맛 출시..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 달달한 과일 맛 풍부
웅진식품은 ‘자연은 더 말린’ 배와 리치 맛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자연은 더 말린은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로, 말린 과일을 온도, 압력, 추출 시간 등 최적의 조건으로 추출해 과일의 상큼함은 높이고 열량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자연은 더 말린 배’는 달콤한 국산 배의 맛과 향을 담은 제품으로 봄, 여름에 산뜻하게 즐기기 좋다. 냉장 보관하거나 얼음과 함께 즐기면 배 특유의 시원한 맛을 극대화해 즐길 수 있다. ‘자연은 더 말린 리치’는 평소 주변에서 자주 즐기지 못하는 열대과일 리치를 활용해 봄과 잘 어울리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의 제품이다.
■ 티젠, 콤부차 매실·청귤라임·스트로베리키위 출시.. 다양한 과일 풍미에 건강한 유산균 발효차 조화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콤부차 신규 플레이버로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맛 3종을 출시했다. 이로써 티젠은 기존 레몬, 피치, 파인애플, 진저레몬, 뱅쇼 등에 이어 총 12가지 맛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티젠 콤부차 매실’은 소화에 좋다고 알려진 국산 매실 과즙 분말과 생유산균을 사용해 식후 섭취를 추천한다. ‘티젠 콤부차 청귤라임’은 제주산 청귤을 사용해 새콤달콤함을 더했고 감귤류에 많은 나린진(Naringin)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중에 즐기기 좋다. ‘티젠 콤부차 스트로베리키위’는 과즙이 풍부하고 달콤 상큼한 맛이 조화로운 충남 논산 딸기를 사용했고, 혈관 건강에 좋은 레드비트 추출물을 함유해 맛과 색감, 기능성까지 모두 잡았다.
- 박형식 日 팬클럽 창단식 ‘Hide and SIK’ 성료…총 1만 3000여 명 동원
- “맘껏 웃고 즐겨라”…고경표X강한나X주종혁 ‘비밀은 없어’, 오늘(1일) 첫방
- 서울시향, ‘츠베덴과 손열음’…’루미나’ 亞초연부터 모차르트
- 산리오 캐릭터→반 고흐, 5월 가정의달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전시
- 서울시향, 장애 바이올리니스트 박준형·공민배와 특별한 무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