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에서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6일부터 어린이동반 가족과 연인을 위한 \’투게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로 30객실 한정으로 진행되는 테이크호텔 투게더 패키지는 △객실 1박 △테이크프렌즈 퍼즐(80P) △구슬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테이크호텔의 케릭터 테이크프렌즈를 활용해 만든 한정판 퍼즐(80P)을 포함해 어린이 동반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같이 퍼즐을 맞추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투게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테이크호텔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성인 기준 1만 9800원(정상가 3만2000원), 소인 기준 1만 원(정상가 1만6000원)에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 역시 받을 수 있다.
이정민 총지배인은 “테이크호텔에서는 금일 오픈한 투게더 패키지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단위와 연인들의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 중이며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이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테이크호텔 관계자는 “테이크호텔 가정의 달 이벤트는 객실 패키지뿐만 아니라 뷔페 레스토랑 및 카페 등 호텔의 모든 시설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성인 및 어린이 원데이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 역시 열릴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만족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패키지 및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이크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 ‘그림으로 다시 쓰는 자산어보’개막
- 용인도시공사 ‘청년 고객 서비스 평가단’위촉
- 용인도시공사, 용인대 경영학과 대상 채용설명회 개최
- 서신농협, 전곡산단 기업인 협의회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체결
- 수원컨벤션센터, 한국도자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