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실물자산 토큰화(Real World Asset, RWA) 프로젝트 엘리시아(ELYSIA)가 글로벌 디지털 자산 투자 기업인 DWF Lab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 최대 규모의 Web3 투자 회사이자 컨설팅 그룹인 DWF Labs의 기술적 역량과 전문 지식을 활용해 엘리시아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디지털 자산 솔루션을 개발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탐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DWF Labs는 엘리시아에게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과 지원을 약속하고 검증된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과 비즈니스 개발, 기술 지원 및 네트워크 연결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엘리시아의 RWA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엘리시아는 RWA 확산에 중점을 두고 실물자산을 디지털자산으로 확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토콜이다. 지난 2017년부터 부동산과 채권 등 다양한 실물자산을 RWA로 확장시키는 성과를 보였다.
DWF Labs는 싱가포르, 스위스, 버진아일랜드, 아랍에미리트, 홍콩, 한국에 공식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Web3 벤처캐피털이다. Web3 프로젝트의 투자나 자문을 지원하고 있으며, 컨설팅, 사이버 보안, 스마트 계약 감사 프로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엘리시아 임정건 대표는 “국내 RWA의 대표 프로젝트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Web3 회사 DWF Lab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강력한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DWF Labs의 업계 경험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엘리시아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