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대표 유재영)는 지난 25일과 30일 두 차례, 경기도 의왕시에 거주하시는 어르신과 봉사단 등 240여명과 함께 경북 문경으로 봄맞이 나들이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의왕시 아름채노인복지관과 함께 주관한 이번 행사는 경제적, 신체적인 어려움으로 외부활동에 제한이 있는 요보호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나들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정서적 안정과 생활의 활력을 불어 넣어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어르신들은 문경새재도립공원에서 전동차를 타고 문경생태미로공원에서 자연을 만끽하고 사극배경지로 조성해 놓은 오픈세트장을 둘러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GS파워 직원들은 자원봉사자로 나서 어르신들의 이동을 돕고 레크레이션도 진행했다.
작년에도 아름채노인복지관의 제천 나들이 행사를 지원한 GS파워는 부천, 안양, 의왕, 군포 등 열 공급 지역의 복지관에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 오고 있다.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매일 요양원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나들이 활동을 나오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삶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 기분이 좋다”며 “지역 사회 발전과 주민들을 위해 배려하는 GS파워 측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신상진 성남시장, 성남하이테크밸리 기업인들과 현장간담회 진행
- 청도군, 2024년 공약이행평가위원회 개최
- 청도군-청도교육지원청, 교육행정협의회 개최
- 귀뚜라미, 몽골에 한국 난방문화 전파…몽골 훈누구렌건설과 업무협약 체결
- 청도군 보건소, 각남면 노인일자리 참여자 대상 찾아가는 이동결핵검진 실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