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원 그린데이’ 캠페인 행사./ |
글로벌 구매 솔루션 전문 기업 서브원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 가족 참여형 캠페인 ‘서브원 그린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브원이 최근 ESG 경영의 핵심 구매 파트너로 자리잡아가면서 자체적인 ESG 경영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사내와 가정에서부터 실천 가능한 친환경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임직원 가족 참여형으로 마련했다.
‘환경을 지키기 위한 노력, 우리가 꿈꾸는 깨끗한 자연’ 주제로 임직원 가족 대상 미술 공모전을 통해 총 50개 작품이 제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작품들은 서울 종로구 광화문역 172G갤러리에서 내달 3일까지 상설 전시되며 일반 시민들도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28일에는 전시장에서 60여 명의 임직원 가족 초청 교류 행사를 갖고 전시 관람, 포장재 재활용 원데이클래스, 서브원의 ESG경영 활동에 대한 소개 시간도 가졌다.
남은자 서브원 전무는 “사내 ESG 경영 문화 확산과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서브원은 구매 솔루션 선도 기업이자 ESG 경영 핵심 구매 파트너로 지속 가능한 사회의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창립 22주년인 서브원은 매출 기준 국내 및 아시아 MRO 1위 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기업의 각종 유지, 보수, 운영을 위한 소량 다품종의 각종 소모성 비핵심 자재의 구매부터 관리까지 원스톱 구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브원을 통해 구매 원가 절감,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거래 투명성 확보를 기대할 수 있으며 친환경 및 산업안전 등 ESG경영에 필요한 전반적 구매 경쟁력 강화에 핵심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ESG 활동 성과 및 기업 고객들의 ESG경영 구매 파트너로 솔루션과 비전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업계 첫 발간하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