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랑ㆍ임지현 등 인플루언서 23명 참여
추천 브랜드는 65% 할인해 판매
카카오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6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한 인플루언서 기획전에서 누적 시청자 수 14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 변정수와 안선영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아랑ㆍ깡스타일리스트ㆍ임지현, 쇼호스트 임세영 등 23명이 참여했다.
‘인플루언서 Pick’ 기획전에서 선보인 제품은 23개로,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하고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했다.
추천 브랜드 제품은 최대 65% 할인가로 판매했다. 라이브 사전 알림 신청자 대상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카카오쇼핑라이브 신규 기능인 ‘투표퀴즈 게임’을 통해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기획전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재미와 혜택을 모두 전하는 관계형 커머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대위 긴급 심포지엄 [포토]
- 11번가, 홍콩 왕복항공권 ‘100원’에 판다
- 현대차증권, 장외채권 MTS 거래 서비스 ‘인기’…3주만에 판매액 130억 원 돌파
- 삼성SDI, 1분기 영업이익 2674억 원…전년比 29%↓
- 심포지엄에서 인사말하는 방재승 비대위원장 [포토]
댓글0